이 문서가 사용자의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과 일치하지 않으면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문서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QNAP

QTS 5.0.x

다운로드 (PDF)

펌웨어 업데이트

중요사항:

QTS 5.0 이상 버전에서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동안 SQL 서버를 활성화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MariaDB 5 앱을 다운로드하고 SQL 서버 데이터를 MariaDB로 마이그레이션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MariaDB 데이터베이스 구성을(를) 참조하십시오.

QNAP는 NAS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. 이렇게 하면 NAS에서 새 소프트웨어 기능, 보안 업데이트,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QTS에서는 매일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자동으로 확인합니다.

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NAS 펌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

업데이트 방법

설명

업데이트 확인 사용.

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즉시 설치하거나 다음으로 연기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확인을(를) 참조하십시오.

자동 업데이트 사용

QTS에서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자동으로 펌웨어 업데이트을(를) 참조하십시오.

수동 설치 사용

QNAP 웹사이트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한 후 컴퓨터에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장치에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펌웨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.

Qfinder Pro 사용

장치가 로컬 영역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Qfinder Pro를 사용하여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Qfinder Pro를 사용하여 펌웨어 업데이트하기을(를) 참조하십시오.

다음은 사용 가능한 펌웨어 업데이트 유형입니다.

업데이트 유형

설명

품질 업데이트

품질 업데이트에는 새 기능, 개선 사항, 버그 수정 및 보안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. 이 업데이트는 펌웨어 품질을 확인하고 최고의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하게 테스트됩니다.

보안 업데이트

보안 업데이트에는 시스템 보안과 관련된 버그 수정과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. 이 업데이트는 즉각적인 관심이 필요한 중요한 보안 취약성을 수정합니다.

기능 업데이트

기능 업데이트에는 새 기능, 개선 사항, 버그 수정 및 보안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. 이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베타 업데이트

이 업데이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릴리스되지 않은 최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제공된 베타 기능은 아직 테스트 중이기 때문에 이 업데이트는 공식 릴리스처럼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.